본문 바로가기

바다 낚시/배낚시 조행기

영흥도 청해7호 주꾸미 갑오징어 낚시 후기

반응형

 

영흥도 청해 7호

2022.10.21 금요일
물때 : 2물
날씨 : 좋음
기온 : 8~17
장소 : 영흥도 청해 7호
조과 : 기대대비 너무 아쉬운 조과 (쭈 80 갑 8여수)

영흥도 청해7호

좋은 날씨에 좋은 물때에 완벽하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아쉬운 조과에 마음이 아프네요.
요즘 정말 낚시에 푹빠져 있어서
몇 번을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수많은 경험 중에 다시드는 생각이 포인트, 실력도 중요하지만 좋은 배를 골라야 ㅠㅠ
배 타보면 답답한 게 한두 개가 아니네요…
그래도 낚시 후기 시작해봅니다

10.21 금요일


아침 6시 출항해서 영흥도 근해로 출발!!
요즘 자월도가 끝내준다는데
자월도로 안 가고 엄한 데로 갑니다ㅜㅜ


중간중간 자신만의 포인트로 왔다 갔다 하시고…
처음부터 불안하네요



쭈갑 둘 다 목표라
애자 + 애기에 축광까지 시켜줍니다
전 욕심쟁이니깐요ㅋㅋ
이날은 한두 마리씩은 올라오는 날이에요
나쁘지 않지만 많이 잡고 싶어서 ㅋㅋ



첫수는 사진을 깜빡하고 아침해떠서 사진 찍었네요
시즌이라 크기가 엄청 커졌어요
문꾸미가 올라옵니다
요런고 몇수만 잡아도 괜찮죠


애자에 물고 나온 갑오징어

뻘 바닥 지역에서 낚인 갑오징어입니다.
많지는 않아도 감사하죠 ㅎㅎ
사이즈 좋습니다.


항상 만선의 욕심이랄까요? 잡아도 계속 잡고 싶어요
중독성이 너무 심하죠 ㅋㅋ


영흥도 갑오징어


귀요미 갑오징어들ㅎㅎ
영흥권 갑오징어가 고구마 사이즈가 되어가네요
회쳐먹으면 진짜 맛있죠



조금씩 쌓여가는 갑오징어와 쭈꾸미들
열심히 쉬지 않고 노력해봅니다
은근 배 시간이 짧아요
금방 지나갑니다 ㅋㅋ


잠시 점심시간

청해 7호 점심
와… 이런 점심 주는 배는 처음 봅니다..
이렇게 나올 줄 알았다라면 뭐라도 싸가는 건데
힘내야 하는데 고기가 없다니….
손님 주는 점심값 아끼는 배는…음 여기까지 말할랍니다. ㅋㅋ
만약 가시는 거라면 따로 반찬 준비하는 게 현명하다고 판단돼요!!


다시 한번 느끼지만 낚시 조과 우선순위
1번 물때
2번 배 선택
3번 날씨
4번 실력
5번 돈과 노력
인 거 같습니다.
배 선택에 따라 같은 날 조과가 엄청 차이 나서 다들 예약을 열심히 하시는 거 같아요
그럼 영흥도 갑오징어 쭈꾸미 낚시는 여기서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