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 낚시/배낚시 조행기

[바다낚시] 6월 초 인천 대광어 시즌 출조 1부

반응형

 

 

인천 대광어 출조 

 

 · 출조시기 : 2019년 6월 1일 토 3물 

 · 출조 : 인천 만석부두 출발 - 근해 포인트 - 로켓 포인트 주변 - 컴백

 · 채비 : 루어낚시대, 베이트 릴, 합사 3호, 다운샷 채비, 5인치 핑크, 고추장, 은색계열 루어 사용

 · 봉돌 40호

 · 합사는 터지는것보단 튼튼하게!!

 · 날씨 : 흐림

 · 수온 : 15~17도 

 · 파고 : 0.5m

 · 바람 : 1~5m

 · 체감온도 : 아침엔 쌀쌀 오후엔 더움

 · 낚시시간 : 5am - 3pm

 · 전체조과 : So So

 

19년도 인천 대광어 출조 2회 차 포스팅입니다. 

드디어 6월 대광어 철이 되었기에 부푼 마음을 안고 출조를 나가 봅니다. 

5월 조과가 별로였기에 6월은 기대감이 굉장히 높았고, 기상청의 날씨가 좋을 거란 예보에 엄청난 기대감을 품고 출조를 했습니다. 물때+날짜+시즌+날씨+기상상황 모든 게 좋을 수는 없었지만, 최고의 날을 고르도록 몇 달 전에 예약을 해놨었고, 때마침 인천에서 라팔라 대광어 대회가 있었기에 시즌은 시즌이구나 하는 마음을 갖고 있었어요.

 

 
만석부두

 

만석부두에서 5시에 출발을 하는데 오늘은 제가탄배는 15분 정도 늦게 출발하게 되었어요.

이번에 독배로 출발해서 다들 빨리 출발하고 싶어 안달이 났는데,,,,,

제가 주선을 해서 회원들께 미안해서 왜 늦는지 전화했더니 오히려 화를 내시더라고요.. 어의 상실ㅋㅋ

제가 탄 배의 선장님 성격이 좀 유명해요. 긴말은 안 하고 참겠습니다. ㅎㅎ

 

 

 

 

 

 

암튼 조금 늦은 시간이었지만 열심히 달려봅니다. 

예보와는 다르게 흐린 날씨에 걱정이 앞서네요.

 

 

 

 

 

약 한 시간을 나가서 낚시를 시작합니다~!

마음은 타들어 가는데 아직 그 누구도 입질을 받지 않네요... 이런...

삐삐~! 다시 이동!!!

 

 

 

 

 

 

이번에 독배로 출조를 했기에 엄청 기대가 큰 만큼 걱정도 많았어요. 그래도 다음 포인트로 희망을 갖고 이동합니다!

 

 

 

 

 

 

나오지 않아도 우리 회원분들이 열심히 낚시를 해봅니다. 

그래도 안 나와요ㅜㅜ 정말 지옥을 맛봤습니다.

이렇게 오전 내내 안 나와서 빠른 10시 반에 점심을 먹기로!!!

 

 

 

 

 

 

점심 제공인데 여러 반찬을 챙겨가는 걸 추천해요ㅋㅋ

일단 점심을 먹고 다시 파이팅~!!!!

 

 

 

 

 

점심시간 후 첫 히트~!

 

점심을 먹고 나서 마법과 같이 한수 올라와 줍니다!!! 씨알은 작아도 어찌나 기쁘던지!!!

정조시간대가 지나니 한수!!! 히트!!!!

 

 

 

생에 첫수를 올린 낚시회 회원~!ㅋㅋ 축하해요~!

 

 

점심시간까지 계속 꽝치다가 나오기 시작하는 광어!!!

과연 이날의 총조과는 어땠을까요~!

 

6월 대광어 낚시 시즌 2편으로 이어집니다~!

 

 

2019/06/09 - [분류 전체보기] - [ 바다낚시] 6월 초 인천 대광어 시즌 출조 2부

 

[ 바다낚시] 6월 초 인천 대광어 시즌 출조 2부

"6월 대광어 시즌이 돌아왔다 2부 !!!" 인천 대광어 출조 · 출조시기 : 2019년 6월 1일 토 3물 · 출조 : 인천 만석부두 출발 - 근해 포인트 - 로켓포인트 주변 - 컴백 · 채비 : 루어낚시대, 베이트릴, 합사 3..

domik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