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 낚시/제주도 조행기

우도 직벽 포인트 벵에돔 낚시

반응형

가족들이랑 제주도 여행을 갔다가 짬이 좀 생겨서 얼른 우도로 향했습니다. 숙소가 성산일출봉 근처라서 우도오 결정! ㅋㅋ


우도는 여러 포인트가 있는데 그중 발판이 매우 편한 직벽 포인트로 가게 됐습니다. 운 좋게 빈자리가 있어서 하게 됐어요 ㅎㅎ

우도 부속섬으로 들어가서 갯바위 낚시를 하시려면 성산항에서 두 배 중 하나를 이용해냐 합니다.

우도 갯바위 출조

 


홀수 날짜 : 우도피싱 010-3690-2222
짝수 날짜 : 이어도호 010-6691-8511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82
1층 이어도낚시마트

비용은 3만원이 기본이었는데 혹시모르니
문의해보세요~


우도 일출 모습

 

우도 일출 모습입니다 아름답죠?
우도 직벽 안통
직벽에서 바라본 삼각여

우도 직벽 포인트에 도착해서 밑밥을 던져보고 사진을 찍어 봅니다.
물색도 좋고 바다도 잔잔 하네요~ 가족들이 횟감을 기대하고 있기에 암청 부담감이 큽니다..ㅋㅋ



여 우측으로 조류가 흘러서 찌를 내려보는데
웬 부시리가…


독가시치 = 따치


첫수에 따치가 올라옵니다.
독가시치라고 하는데 찔리면 바로 응급실행이라고,,,
물론 저는 조심해서 한 번도 찔려본 적은 없어요.
너무 무서워요 ㅋㅋㅋ
일단은 방생…


날씨 파도 다 좋은데… 입질이 없습니다…
ㅠㅠ 밑밥 품질을 좀 더 해봅니다만,
방생 사이즈 벵에돔이 한두 마리 올라옵니다.



그나마 조금 준수한 친구가 올라옵니다..
근데 마릿수가 안돼서 초조해 짐을 직감하고
따치도 모으기 시작합니다…ㅋㅋㅋ
빈손으로 집에 갔다간 큰일 나거든요




비상이에요 뭐든 잡아봅니다 ㅋㅋ

빈손은 갈굼이니깐요


벵에돔 몇 마리에 따치 몇 마리 잡아갑니다

반나절 낚시로 되어있어서 너무 아쉽네요


요거라도 잡아서 횟감으로 가져갑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독가시치는 웬만하면 방생하시고 가져가지 마세요 전문가가 아니시면 회 뜨다 큰일 납니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사진 찍는 걸 잊었네요
조금 사진이…ㅋㅋ
너무 더워서 회 뜰 힘이 없어서 성산에 돈 주고 회 뜨는 걸 부탁했어요 ㅋㅋㅋ 잘 안 해주시는데 운 좋게 어느 가게서 해주심!

우도 직벽

 

우도 직벽에서 낚시 한거 치고는 꽝이라고 할 수 있는 조과 였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찌낚시를 가서 채비가 부실 한 것도 있었지만, 이것도 실력의 부족이라 생각 ㅜㅜ

더 열심히 공부해야 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마지막으로 우도 직벽 포인트 감상 한번 하세요.

요렇게 생겼구나 하실 겁니다~

그럼 다음 대물을 기원하며 마칩니다.

항상 바다가 주는 만큼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