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요리, 즐거움/솔직후기 맛집

[★★★] [고양 스타필드 맛집? 에베레스트 인도커리 ]

반응형


상 호 명 : 에베레스트

     점 : ★★★(별 3)

 

뭐먹어요 : 커리&난

장       소 : 고양 스타필드 3층

- 평균격 :  2만원/ 1인 정도?

운영시간 : 오전 10시∼ 오후 9시 

쉬 는 날  : 없어요

연 락 처  : 031-5173-3037

주 차 장  : 스타필드 꾸역꾸역들어가기

식당크기

  · 완젼넓음 / KIDS 가능 / 단체 회식 가능

최근방문 : 2018년 12월 

- 유의사항 : 동대문점보다 맛 없는거 같은디... 이걸 포스팅 해야하나...

 

재방문 여부 : 다시 갈 의향 있긴함..있긴있음...커리 땡길때...

 

 ★★ 제 입맛 기준이니 참고바랍니다 ★★

 

 


<전 Set Menu 시켰어요>

 

 

 

 

<치킨 마크니>

<누구나 좋아 할 만한 커리 맛이지요. 무난해요>

 

 

 

 

 

<버터 난>

<커리의 짝꿍이죠>

 

 

 

 

 

<요렇게 듬뿍찍어서 ㅎㅎ>

 

 

 

 

<팔락 파니르>

<시금치 커리인데요>

<제 입맛에 핵존만없음 ㅡ.ㅡ>

<일단 시금치가 너무 들어가서 쓸 정도임>

<색깔도 똥 아님??와이파이님은 이쁘다던데...글쎄요...전 여름에 생기는 녹조 같아요ㅋㅋㅋ>

 

 

 

 

 

 

<암튼.... 치키커리+시금치커리>

 

 

 

 

<라씨>

<요구르트~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음>

 

 

 

 

<탄두리 치킨>

<본토 맛 절대 안남. 뉴델리 댕겨와봄>

<그냥 그러한 맛인데요...조금 실망? 했죠...흑...>

 

 

 

 

<가게 입구입니다. 사람이 많죠잉?>

 

 

 

 

<내부도 꽉 차 있어요 주말이라 그러 함 ㅋㅋ>

 

 

 

 

<메뉴>

 

 

솔직히 조금 실망했어요. 동대문 에베레스트에서는 꾀나 맛나게 먹었는데. 오랜만에 옛 생각이나서 들려봣더니 이거원.... 닭은 찔기고 시금치 커리는 완젼 쓰고...음... 약간 돈내기 아까운? 하...여기서 느낍니다. 내가 메뉴를 잘 못 골라서 그렇구나...하지만... 잘 못 골랐어도 맛나면 되는디. 맛없었어요...레알.. 아몰랑... 닭이 찔기다니...포스팅 안할껄 그랬나...암튼 일단 올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