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문에 비해 아쉬운 집

"신림 보쌈 맛집 이래서 가봤으나... 가격 대비 가성비가 안 나옴.. 아쉬운 집.."

 

상 호 명 : 신림 할매보쌈

     점 : ★★★★★☆(별 4.5)

 

뭐먹어요 :  왕보쌈은 가성비 안 나오니 이거 말고 드시길

- 장       소 : 신림역 6번 출구

- 평균격 :  2만원대?

운영시간 : 11:00~24:00

쉬 는 날  : 없음

연 락 처  : 02-885-4724

주 차 장  : 없는 듯

식당크기

  · 40석이상 / KIDS 가능 / 단체회식 가능

최근방문 : 2018년 12월 

- 유의사항 : 내 생각에 가성비 안 나옴

 

재방문 여부 : 다시 갈 의향 없음 

 ★★ 제 입맛 기준이니 참고 바랍니다 ★★

 

<신림 할매보쌈>

 

 

 

<20년 전통이래서 기대감이 많은 상태로 이동~!>

 

 

 

<대략 요런 매뉴가 있사옵니다.>

 

 

 

<장소는 매우 넓어서 단체 회식도 가능해요. 저공간 말고 뒤에도 더있음>

 

 

 

 

<이런 공간 ㅋㅋ>

 

 

<오늘의 매뉴 48,000원 왕보쌈>

잉? 5만 원에 요정도?? 음...

 

 

 

5만원에 사드시겠어요?

 

 

 

 

<김치 맛은 보통 그러나 굴이 없네,,,>

 

 

 

 

<고기가 부드럽긴 하지만...>

 

 

 

 

파전은 맛있어요

 

 

 

 

 

 

 

 

<할매보쌈 매뉴>

 

 

 

모임 있어서 나갔는데 보쌈 먹고 싶대서 급히 찾아서 가봤으나, 맛집이라는 후기가 많았던 글에 비해 그다지 맛있는 줄은 모르겠던 집.

일단 가성비도 안 나오고 배고픈 성인 남성들을 달래기엔 터무니없는 양이였음.

아 참고로 쟁반국수가 나오긴 하는데 역시나.... 소소..... 음.... 내 입맛엔 그닥~! 다른데 찾으면 올려볼게요~~~

가성비가 너무 안 나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