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요리, 즐거움/솔직후기 맛집

[★★★★] 마포구청역 양귀비짬뽕 맛집 추천

반응형

마포구청 맛집 "양귀비 짬뽕"

"마약을 넣었던가, 양귀비를 넣었던가, 숨은 고수의 짬뽕쇼"

 

 

 

나쁘지 않은 가격의 음식을 제공하고 계시군요~

저는 차돌짬뽕이랑 자장면 먹었어요~!

 

 

 

<차돌박이 짬뽕 및 자장면>

 

 

 

<양념이 생각보다 없네? 싶은 자장면>

엇...근데 먹을 수록 맛이 있는 자장면 입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이 되는... 정말 마약같은? ㅋㅋ 가게 이름 잘 지으셨네요

 

 

 

<차돌박이 짬뽕>

음~ 고기맛이 팡팡 나는 차돌 짬뽕. 뭐... 수입산 차돌 누린네 안나고, 너무 맵지도 않고 해장하기 딱좋은 짬뽕입니다.  사장님 포스도 고수의 분위기가 나구요...ㅋㅋㅋ

 

 

 

<아담한 크기의 공간>

 

 

 

왕년에 양귀비좀 드셨나용ㅋㅋ 큰일나셔요

 

마포구청 근처에 있는 중식 식당인데요, 크기가 작아 점심시간에는 금방 사람이 꽉차더라구요. 예약은 받으시던데 가능하면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맛좋은 음식 기분좋게 제공해주시는 그런 맛집.

마포구청 주변 맛집, 여기 숨어있었군요! 양귀비 짬뽕!!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