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 낚시/낚시 정보

★★낚시 신발 추천★★ 다이와 DS-2602 갯바위 신발 후기

반응형

갯바위 단화 다이와 DS-2102레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갯바위 낚시를 즐겨하시는 혹은 가끔 출조하신는 분의 안전을 담당할 갯바위 신발 사용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항상 낚시를 갈때 신발을 뭐신지 고민이 많았는데요. 겨울에는 주로 장화를 신어서 고민이 없었는데 어느덧 여름이 찾아오고 너무 더워서 하나 장만해야지 했어요~ 저도 뽐뿌 기질이 있는 탓에 고민이 많았는데 일단 인터넷 검색후 구입~!!!

결국 다이와 DS-2602를 구입 해 봤습니다!!!

 

인터넷 여기저기 뒤지다가 나름 싼곳에서 구입!!! 하고나서 사진을 안찍음....오노....

 

 

결국 한번 출조후 사진을...ㅋㅋㅋㅋ

뭐...실제 신어보고 일단 후기를 남기는 거니 ㅋㅋㅋ 장단점 나열해볼께요~!


다이와 DS-2602 장점~!

 

0. 확실히 갯바위에서 안미끄럽습니다. 단, 테트라는 비추!!!

1. 나름 저렴한 가격의 스파이크 핀 + 펠트 갯바위 장화!!!(다른거 너무 비싸요).

  -> 저는 10만원 안되게 구입 ㅋ

2. 많이 덥지 않아요!! 여름에 그나마 신을 수 있는 듯!!(장화와 비교해서)

3. 디자인 나쁘지 않음!

4. 그리 무겁지 않아요. 그냥 신발 느낌!

 

 


다이와 DS-2602 단점~!

1. 펠트 탈부착 불가!!!

근데 저는 펠트 갈아줄 정도면 새로 하나 살 생각이라 구입했어요

2. 발목까지 안옴 -> 갯바위 댕기다보면 복숭아뼈 많이 까지는데 보호가 안되긴함!


결론~!

나름 나쁘지 않아요! 실질적으로 갯바위에 미끄럽지 않고 그립력이 좋아서 안정감이 확실히 좋았어요!

가격도 저정도면 쓸만하지 않나 싶어요..... 갯바위화 하나 사는데 30? 오노....저는 못사요!!!

암튼 나쁘지 않은 후기로 나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