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요리, 즐거움/솔직후기 맛집

[★★★★☆][김포 운양동 명태조림 맛집 핵존맛][신명태명가]

반응형


상 호 명 : 신 명태명가

     점 : ★★★★★☆(별 4.5)

 

뭐먹어요 : 명태조림이요!!!!!

장       소 : 김포시 운양동(하단지도)

- 평균격 : 1만원/ 1인

운영시간 : 알아볼께요... 

쉬 는 날  : 주말? 알아볼께요... 

연 락 처  : 031-988-9592

주 차 장  : 앞에 주차장 있어요

식당크기

  · 40석 이상 / KIDS 가능 / 단체 회식 가능

최근방문 : 2018년 11월

※ 유의사항 : 점심시간에 사람 점점 많아짐

※ 약간 매워서 저는 덜맵게 해달라고해요 

 

재방문 여부 : 다시 갈 의향 매우 강함

 

 ★★ 제 입맛 기준이니 참고바랍니다 ★★


 

 

〈가게 정면〉

 

 

〈메뉴입니다>

추천메뉴는 매콤명태조림정식!!! 

 

 

 

 

<기본반찬이에요. 반찬은 별로ㅋㅋ개취>

 

 

 

 

<기본반찬 MSG맛 미역국ㅋㅋ>

 

 

 

 

 

〈명태조림 점심특선 1인만원 * 3인분 손질 후〉

아 매콤한거 땡기시는분 여기 강추입니다.  감히 치킨급으로 맛있는 음식....

제가 타 음식을 감히 치킨이랑 비교는 잘 안합니다. 그런데...여기는....GG

 

 

 

 

〈기본 상차림 3인상〉

 

 

 

 

정말 매콤하니 맛있어요

 

 

 

김포에 막걸리로 꼬시는 구래동 황금 머시기 코다리 , 장기동 명머시기 가봤지만 이집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이 집은 맛이 골고루 깊이 베어있고 살이 더 야들야들 합니다. 이왕 가실거 맛집 가셔야죠. 운양동 신 명태명가 맛있어요! 아참, 명태조림만 먹어봤어요 ㅋㅋ 딴거는 친구가 그냥 그러함을 토로...개취임..ㅋㅋ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