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요리, 즐거움/솔직후기 맛집

[★★★★☆] [마포구청 중식 맛집][쓰부 자운각]

반응형



마포구청 최고의 맛집, 너무 맛있어서, 친구들과 같이 가고싶은 맛집


상 호 명 : 쓰부, (구)자운각

     점 : ★★★★☆(별 4.5)

 

BEST : 요리는 뭐든지 OK

장      소 : 마포구청역 1번출구 근처

  ※ 사장님이 20년이상의 중식경력과 백리향 출신의 미친 실력자입니다.

- 평균격 : 2만원 정도

운영시간 : 평일 11:00~24:00, 토욜9시

쉬 는 날  : 일요일

연 락 처  : 02-3152-9494

주 차 장  : 상가에 하세요

식당크기 : 20석 이하

KIDS, 회식 고민좀...ㅋ

최근방문 : 2019년 1월

- 유의사항 : 중독됨

- 재방문여부 : 자꾸 자주감


⊙ 제 입맛 기준이니 참고 바랍니다 

⊙ 이블로그는 내돈 내고 사먹었어요.. 

 

<마포구청역 자운각>

찾기 힘들죠?


<저 문쪽이 입구 입니다. 찾아올 사람만 찾아와라 이런느낌 입니다.ㅋㅋ>


<내부 모습인데요 넓지는 않아요>


<메뉴>

요리는 뭐든 실패하지 않습니다.




술안주로 유산슬 시켜봅니다.

한점~한점 맛납니다. 


<고기가 빠질 수 없죠. 사천탕수육 시킵니다. 보기보다 안매워요>


<팔보채>

먹다보니 팔보채까지 시켜 봅니다. 겨자의 코끝을 쏘는 맛과  쓱쓱쓱 섞어서...추천!!!!!


<쓰부탕>

국물이 칼칼하니 맛나요. 술안주로 제격이죠.

친구들 데려가서 욕먹은적 한번도 없습니다. ㅋㅋ


<칠리새우 같은데 맞나ㅋㅋ>


<캬 맛나요>


<유린기>

아마도 예전에 들렸을때 찍은 사진인듯ㅋㅋ


무슨 상받으신거 찍었는데 취해서 흔들림 ㅋㅋ


 

마포구청역 숨은 진주, 숨은 맛집 쓰부!!!!!!!! 가격대비 정말 맛있는 음식을 맛보실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친구들 데려가서 욕먹은적 한번도 없습니다. 데려가는 족족 알콜 클리어하고 나오는 최고의 맛집입니다.

백리향 출신의 최고요리사님께서 후다닥 요리해서 금방 만들어 주십니다. 사장님 자부심도 엄청나시고. 맛은 뭐 최고죠.

더구나 금액도 그리 비싸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중식 코스요리? 헐... 그냥 여기가세요.

마포구청역 중식집 맛집 쓰부!!!! 형님!!!!맞나? ㅋㅋ

매번 감히 제가 별을 달 수준인가 하는 의문이 들지만.... 내돈내고 사먹었으니ㅋㅋㅋ 별 4.5개!!!!!! 무조건 가야하는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