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기타

유목민의 시그널리포트 프리미엄콘텐츠 구독 상세 후기!

반응형

주식계의 수학의 정석 "유목민의 시그널리포트" 프리미엄 콘텐츠 구독 후기 !!

 

1. 유목민의 시그널리포트는 뭐 하는 곳인가?

2. 프리미엄 콘텐츠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나?

3. 구독하면 주식을 잘하게 되는가?

4. 구독방법 및 비용은?

 


1. 유목민의 시그널리포트는 뭐하는 곳인가?

  베스트셀러 "나의 월급독립 프로젝트" 및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한다"란 책의 저자 유목민님이 직접 주식에 대한 기초부터, 차트, 경험 및 경제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를 올려주시는 곳이며, 주식 공부뿐만이 아니라 인생 전반에 대한 통찰력을 바꿔 내 수저의 색깔을 바꿔 줄 수 있는 기회의 공간입니다.

수학책의 바이블 "수학의 정석" 이 있다고 한다면, 주식계의 바이블 "시그널리포트" 가 아닐까? 매일 발행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하루하루 따라가기 벅찰 정도로 압도적인 양으로 다양한 주제로 발행되는데, 솔직히 초보입장에서는 다 따라가기 힘들기 때문에 주식실력이 향상돼서 돈을 벌려는 위치까지 가고자 한다면 엄청난 각오를 하고 가입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식은 쉬운 줄 알고 있는데 이쪽 세계에 발을 담가보니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올 정도로 어렵고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아래 하루 사이클을 예시로 보면 유목민의 시그널리포트에서 나오는 콘텐츠 양이 엄청나다는 걸 알 수 있고요..

새벽 5시에 하루 일과 시작... 그냥 주식에 모든 걸 쏟아붓고 매진해야 따라갈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시그널리포트"는 종목추천 하는 이상한 주식 사이트가 아니고, 자신의 상황을 변화시켜 미래를 바꾸고자 하는 사람들이 이용해야 할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2. 프리미엄 콘텐츠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나?

전체 구성은 크게 주식 고수들을 위한 데일리 콘텐츠가 있고, 초보들을 위한 컨텐츠가 있습니다. 현재는 주식실력에 따라 구분되지 않고 읽어 볼 수 있으나,  정책상 몇몇 컨텐츠 들은 단권판매 되고 있어 다 들을 수 없다는 아쉬움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즉, 가입한다고 해서 다 읽어볼 수는 없고... 그리고 다 읽을 수 도 없음... 열정과 현실이 다름을 깨닫기도 함)

 

 

대표적인 몇몇 콘텐츠들을 언급하자면

매일 새벽 6시에 발간되는 시그널 리포트

우리의 역사가 반복되듯주식도 역사가 반복된다는 관점?으로 전날 장마감 후 발행된 모든 뉴스에서 액기스만 뽑아내어 다음날 영향을 미칠 재료들을 엄선한 리포트. 100페이지가 넘기에 초보는 그림의 떡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저 역시 그림의 떡을 현실의 떡으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쉽지 않네요....

 

 

아래와 같이 일부 뉴스와 관련주를 올려주어 재료와 시황을 연결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도 본인이 공부해서 특정 뉴스에 어떤 종목이 움직이는지는 확실히 알아야 하고 또 공부해야합니다. 

 

다음으로 모닝차트 10선

초보 + 고수 + 초고수들을 위한 모닝차트 10선! 종목추천은 아니고, 주식의신(유목민) 입장에서 기술적으로 어떻게 해석하고 바라보는지 설명해 주는 콘텐츠. 이런 해설은 대한민국에 없습니다. 

 

 

  그 외 수많은 콘텐츠가 있지만 경험해 보지 않고 서는 알 수 없습니다. 정말 압도적인 양에서 양질의 컨텐츠가 뽑아져 나옵니다. 

네이버 프리미엄컨텐츠 시그널리포트 컨텐츠

 


 

3. 구독하면 주식을 잘하게 되는가?

구독만 하면 컨텐츠 읽기만 하면 절대 돈 못 법니다. 수학의 정석 샀다고 해서 수학 100점 받는 거 아니잖아요?

정말 갈아 넣어야 된다는 느낌이 정확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본인의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합니다. 다시금 고3 혹은 취준생으로 돌아간다는 생각으로 임하셔야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고, 주식을 하면서 종목추천받고 어디 좋은 정보 없나~ 하고 기웃거리시는 분한테는 맞지 않는 곳일거 같습니다. 물론 저도 아직은 갈아 넣고 있는 노력단계입니다..

 


 

4. 구독방법 및 비용은?

구독은 아래 링크로 가셔서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하시면 되는데 비용은 개인별로 느끼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사이트 들어가 보시고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비싸다라고 할 수 있겠지만, 그 수많은 정보와 양을 받는 사람입장에서는 결코 비싼 게 아닐 수 도 있어요. 그래도 한번 생각해 보세요, 핼스장에서 PT 받는 거 혹은 학원비용? 같은 비용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저 역시 직장인으로서 술값 밥값 줄여가며 구독하고 있기는 하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ㅎㅎ 그럼 여기까지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저의 이글로 인생에 작은 도움이나마 되셨으면 합니다. 

유목민의 시그널리포트 :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naver.com)

 

유목민의 시그널리포트 :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돈이 되는 관점 '시그널 리포트' 경제/경영 베스트셀러 1위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 '나의 월급독립 프로젝트' 작가 유목민의 회사 (주)시그널리포트가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시그

contents.premium.naver.com

 

어제와 똑같이 살면서 다른 미래를 기대하는 것은 정신병 초기 증상이다.

-아인슈타인 - 유목민 -


-바다미남 -

 

사진 출처 : 유목민의 시그널리포트 

유목민의 시그널리포트 :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