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요리, 즐거움/가성비 좋은 맛집

강릉 중앙시장 수산물센터 횟집 추천! 가성비 좋은 횟집을 찾는다면!!!

반응형

 

강릉중앙시장 수산물센터

오늘은 강릉중앙시장에 있는 가성비 좋은 횟집을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경포대 앞에 횟집은 많지만 너무 눈탱이 맞는 느낌이라   맛있어도 약간 기분이 그렇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이왕 맛있고 가성비 좋게 기분 좋은 횟집으로 포스팅해봅니다.


위치는 경포대에서 조금 떨어져서 있어서 술 마실 거면 택시 타고 가신 후 이것저것 맛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 가본 횟집은 강릉 중앙시장 수산물센터에 있는 동해바다횟집이에요.
벌써 세 번째 가보는 ㅋㅋㅋ
갈 때마다 나름 만족하고 옵니다.
물론 쓰끼다시가 화려하진 않아요.
친구들하고 먹기에 추천드립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거와 같이 좌석이 많지는 않아서 전화해보시고 가세요 전화번호는 위에 사진에 있어요~


중앙시장 횟집 메뉴

저희는 2인 세트 시켰는데 광어 대신 도다리로 시켰습니다. 도다리가 훨씬 맛이 좋고 식감이 좋은데 같은 가격에 해줘서 땡큐였지요 ㅋㅋ


중앙시장 스끼다시

보시는 바와 같이 화려하진 않은 스끼다시 입니다.
만약 스끼다시가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하지는 않아요!
회 혹은 대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싱싱한 오징어회도 맛나네요 ㅋㅋ
쫄깃하니 맛있어.
초장에 오징어 한 점은 술 한잔이죠~ 너무 좋네요


강도다리

광어가 아닌 강도다리입니다.
훨씬 맛이 좋고 식감도 좋아서 완전 강추인데 겨울 시즌에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강도다리

광어와는 완전히 다른 오드득한 식감의 강도다리
쫄깃과는 다른 약간 돌돔 같은 느낌입니다!

강릉 가성비 좋은 횟집!
강릉중앙 시장에 가시면 신선한 회를 드실 수 있는 곳!
친구들과 놀러 가기에 너무 좋으니 꼭 들리시고 강릉시장에서도 여러 맛난 음식 즐기세요~~

반응형